s유원에코 사이언스

유원소식

유원에코사이언스의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비방, 광고글은 관리자가 임의대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유원] 2017년 익산공장 준공식

관리자 | 2018.02.08 12:04 | 조회 1372

수목보호제 선도기업 유원에코사이언스()(대표 김헌성)가 2017년 11월 3일 전북 익산 소재 삼기 제3산업단지 안에 익산공장을 준공,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유원에코사이언스()는 경기도 용인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2016년 익산시와 투자협약 및 분양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에 준공한 익산공장은 2016년 10월 착공 후 12개월 여만에 완공을 하였습니다. 10,760부지에 30억원을 투입, 식물보호제 양산채비를 마쳤습니다.










 

익산공장은 제품 창고동을 비롯해 전멸제초제, 수화제 제조설비와 입상수화제 포장설비 등을 갖췄으며 2017년 3월에는 수간주사제와 유액제 설비를 위한 제조동과 창고 및 부대시설 등 총 8개 건물동을 완공하였습니다.

 

이번에 준공한 익산공장은 안전보건’, 그리고 환경을 중요 가치로 삼아 최고 품질의 식물보호제를 안전하게 생산·공급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원에코사이언스는 2004()아그텍코리아로 설립이후 작물보호제, 압력식 수간주사제, 수목보호제, 잔디보호제, 유기농자재 등을 보급하며 농업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는 기업이며, 특히 10년 전 수목 병해충 관리가 미흡했을 당시 국내 최초로 세공 압력식 수간주사제를 개발, 환경 친화적인 수목보호 기술로 국내 수목 병해충 방제 기술을 선진기술로 발전·확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원에코사이언스 김헌성 대표는 앞으로도 환경 친화적인 식물보호 기술로 자연과 인간을 생각하는 기업, 책임과 윈윈하는 동반자 관계를 통해 성공에 도전해 나가겠다두가지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산업을 이끌고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유원에코사이언스는 이날 준공식 후 화환대신 받은 쌀 드리미 화환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익산시에 기탁했습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으로